이용약관

CK투자그룹회원약관 및 환불규정
변경시행일자: 2016년 8월4일부터 적용합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주)씨케이투자그룹 (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권리의무의 내용을 명확히 하고, 분쟁의 발생을 방지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프로그램’ 이라 함은 특정 결과를 얻기 위해 컴퓨터 내에서 직접 또는 간접으로 사용되는 일련의 지시,명령으로 표현된 창작물을 말합니다.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홈페이지와 온라인 카페를 통해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 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규정의 변경은 개정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으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가입하는 회원에만 적용되고, 이미 가입한 회원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이미 가입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와 정보제공의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제휴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대해 고객 정보 제공에 동의를 한 이용자는 회사의 이용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 7 조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해 보호, 사용 되어집니다.

 

(4) 서비스에 따른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5) 콘텐츠 제작자: (주)씨케이투자그룹

 

(6) 전화번호: 02-2606-4901

 

(7)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57 102-4005(목동, 목동현대하이페리온1차)

 

(8) 이메일: hunterstock@hanmail.net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이용 계약의 청약철회, 해제수단은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할수있다.

①고객센터(02-2606-4901)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이행

②이메일(hunterstock@hanmail.net)을 통해 서면을 통한 절차이행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희망 아이디

- 비밀번호

- 주소

- 자택전화번호

- 휴대폰 번호

- 이메일주소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에서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명의 및 신용카드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기타 회사가 시행하는 이벤트 응모 또는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휴한 업체와의 업무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이용

 

(4) 회사가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8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두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이용신청한 경우

- 주민등록표상의 만 14세 이하의 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만18세이하)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아이디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아이디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장 콘텐츠이용계약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상의 데이터 및 분석자료가 투자를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는 점 및 투자의 책임은 전적으로 정보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있다는 점을 확인합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19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프로그램으로 매도하는 부분 본인이 동의하고 매도합니다. 

 

(9) 회원은 프로그램으로 매매시 매수비중의 반 팔리고 손절되는부분도 자동매매에 동의합니다.
 

제12조 [기술적 사항]

(1)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전자매체로 공급이 가능한 콘텐츠의 전송.설치 등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사항 이나 콘텐츠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기술적인부분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2) 전자매체를 이용하는 경우 원활한 서비스 사용을 위해 적합한 기기 이용이 필요하며 그에 따른 pc통신의 권장사양이 있습니다.

 

(3) 서비스에 따른 기본적인 PC 최소사항

 

운영 체제: Windows 7 이상

CPU: 2.6GhZ 듀얼코어 이상 , 메모리: 4GB이상,  하드용량 : 여유공간 100GB이상

인터넷회선: 최소 10Mbps이상,  그래픽 해상도:1920X1080이상

 

(4 ) 서비스에 따른 기본적인 pc권장사항

 

운영 체제: Windows 7 이상,  CPU: 2.8GhZ 쿼드코어 이상

메모리: 8GB이상,  하드용량 : 여유공간 200GB이상,

인터넷회선: 20Mbps 이상, 그래픽해상도:1920X1080이상 

 

(5) (3),(4) 내용은 pc최소사항과 권장사항이며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최소사항 이하의 pc라도 원활한 통신등의 특정 사유로 인해 정상 이용이 가능하며, 권장사항이라도 pc바이러스, 해킹, 오류, 미관리 등의 사유로 인해 원활히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6) 기술적인 문제로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발생 전에 점검을 통해 이상유무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13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 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의 게시물 콘텐츠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폐기,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폐기할 수 있습니다.

 

(6) 콘텐츠 이용제한에 관한 내용으로 다음 각목에서 정한 사항

 

 가. 청소년 유해매체(「청소년보호법」 제2조 제3호) : 19세 미만의 자는 이용할 수 없다는 취지의 내용

 나. 게임물 :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21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게임물의 등급

 다. 비디오물 :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른 비디오물의 내용에 대한 주제(유해성 등)ㆍ선정성ㆍ폭력성ㆍ대사(저속성 등)ㆍ공포ㆍ약물ㆍ모방위험 등의 우려 여부와 그 정도에 관한 정보[모바일 영상물 중 등급표시 및 내용정보 표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등급표시 및 내용정보 표시를 대신하여 초기 화면에 문자로 등급과 내용정보 표시를 할 수 있다.

다. 음악영상물(음악영상파일 포함) : 「음악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25조에 따른 등급

 

제15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지만 회원과의 협의후 회원의 승인하에 사용할수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ex. 미니홈 등)은 일체 폐기 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6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 [계약해지]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정지 및 환불신청은 당사 전화상담(02-2606-4901) 또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있는 양식을 다운받아서 작성후, 담당 이메일(sniper_7942@daum.net)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2)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한 기간동안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수 있으며, 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의 회원정보는 폐기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며,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4) 서비스 해지요청시 서비스 제공 전이라 하더라도 해지위약금 10%가 적용되며 서비스 시작후에는 중기주 종목추천 서비스가 제공되고 정보유출(추천주,추천내역,수익률,기법,상담)과 포트폴리오공개로 7일 기본 의무사용으로 간주합니다.

 

(5) 유료서비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용료, 해지위약금, 사은품 등 제공된 서비스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이 발생 될 경우 대금을 환불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부칙 및 상품안내에서 별도로 규정한다.

 

(6) 카드결제는 카드취소이며 현금 결제인경우 회원 명의로된 통장으로 처리 되며 결제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지급 방법에 따른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회원과 협의하에 처리 될수도 있습니다.

 

(7) 정지 및 환불신청은 당사 전화상담(02-2606-4901) 또는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있는 양식을 다운받아서 작성후, 담당 이메일(sniper_7942@daum.net)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8) 각 반의 환불요청의 경우  리딩교육 동영상 400,000원,  CK찌라시 월간지 (매월 200,000원 차감)등이 차감되어 진행됩니다.(단기할인가는 해당안됨)

(9) 다음까페 CK올라이프에듀 등업이후 환불을 요청할경우 전용이용료 660,000원이 공제됩니다. (전투반, 천기노인방송반,VVIP반만 해당) 


(10) 회원의 요청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경우 일시정지(기간정지)는 1개월에 1회(7일이내)로 제한됩니다.

 

(11) 매월 자동결제 이용중 다음달 자동결제 중지요청은 반드시 서비스종료 3일이전에 고객센터(02-2606-4901)로 연락할 경우에만 처리되며, 기타통신수단은 처리가 안될수 있습니다.

 

(12) 갑과 을에 상방간에 계약관련 분쟁이 발생시에는 회사의 소재지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한다

 

(13) 프로그램 구매는 1년간 무상 A/S 이며 1년후부터 월 3만원(VAT 별도)에 유지보수료가 부과되며 월 유지보수료 미납시 프로그램 사용이 제한됩니다

 

(14) 프로그램 판매와 관련된 A/S 및 사후관리규정

 

① 이용기간 무제한 상품의 경우 1년간 무상 AS가 제공되며, 1년 이후 고객의 요청에 의한 AS가 발생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②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시에는 회사에서 책정한 업그레이드 비용이 부과될수 있으며, 고객이 원치 않을 시에는 업그레이드를 하시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프로그램 서비스와 종목추천 서비스는 별개의 서비스로서 프로그램의 이용기간이 별도 상품의 무제한 이용기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④ 프로그램 구매 후 프로그램 입장시 종목 및 프로그램 노출이 되기 때문에 환불 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 전 충분한 검토후 구매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⑤ 프로그램은 회사의 동의없이 임의로 양도, 대여, 재판매 및 이관이 일절 불가능합니다.

⑥ 프로그램 구매시 프로그램 설치는 컴퓨터 한대에 한번 설치되며 컴퓨터 분실 또는 교체로 인한 재설치시에는 재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⑦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작동이 되지 않거나 매매가 되지 않을 시에는 연계된 증권사 hts로 매매를 하셔야하며 연계된 증권사 hts 사용을 하지않아 매매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 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19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 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과오납금액을 환불 대신 그 금액에 상당하는 기간동안 서비스를 연장하여 제공할수 있습니다 .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이 발생된 과오금만 환불해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회원이 부담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이 있으며, 이에따른 입증시 과오금 반납이 어려울수도 있다.

 

(4) 과오금 지급시 회원이 현금이 아닌 다른방법을 요구할경우 그에 정당한 사유라고 판단될 경우에만 승인한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0조 [하자손해배상]

(1) 회사가 고의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약관을 위배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경우, 회원은 회사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콘텐츠 이용시 사업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인 경우 24시간내 정상화 될수 있도록 해야하며 이로인해 서비스의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서비스 장애에 대한 시간만큼 무료로 이용기간을 연장한다.

 

(4) 불가항력 또는 제3자의 불법행위 등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한경우 : 계약을 해제할 수는 없지만,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시간만큼 무료로 이용기간을 연장한다. 단 불법행위, 장애발생에 대한 정당한 사유의 자료 요구시 제출해야 적용된다.
 

제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프로그램의 사용중 장중 컴퓨터장애로 로그인 이 안되어 매수, 매도가 안 된 것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9) 프로그램의 사용기간중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에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③ 제휴증권사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④ 특정지역, 해외,도서 지역의 특징상 통신이 불안하여 접속장애로 인한경우.

⑤ 정부시책, 법령 등의 변경이나 개정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⑤ ①호, ③호, ④⑤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⑥ 단, 위의 ③호와 ⑤호 항목의 경우는 당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잔여금액만큼 동일서비스 증권방송을 이용할수있습니다.

 

제22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를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당사는 자본시장에 관한 법률 등 제반법규를 준수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3)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